안녕하십니까. 케이트럭 인사드립니다.
다들 구정 잘 보내고 오셨나요?
저는 맛있는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 살이 찌고 온것 같습니다...
이제 날도 따뜻해지면서 슬슬 야외작업 시즌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전기공사, CCTV 작업, 조경 등 다방면에서 사용가능한
1톤바가지차 동해950L 장비를 가지고 왔습니다.
1톤바가지차는 2020년 12월에 출고되었는데요.
하부는 봉고3 차량에 상부에 동해기계항공에서 제작한 950L 장비가달려있습니다.
차량은 133마력의 유로6엔진으로 강한힘을 내는것은 물론이며
환경규제에 제약받지않는 3등급차량으로 전국 어디든 운행이 가능합니다.
1톤바가지차의 장점은 실주행거리가 고작 4천Km인데요.
짧은 주행거리로 신차급컨디션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차량운행이 적은만큼 장비의 사용시간도 아주 적은데요.
현재 경유차량이 단종된만큼 이정도의 컨디션이면
신차급으로 아주 메리트있는 차량이라고 보여집니다.
1톤바가지차는 적은 사용으로 차량전체적으로 외관또한
아주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는데요.
현재 매입후 따로 판금 도색한 것 없이 세차한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두었습니다. 신차라해도 믿을만한 모습 보이시죠?
1톤바가지차의 중요한 부분은 바로 뒤쪽에 장착된 동해950 장비인데요.
장비 또한 도색작업 한것 없이 출고당시 그대로의 모습인데
새장비 같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핏 보았을때 바가지에 있는 캐노피가 장착되어있어 비가오거나, 햇볕이 강한날에도
야외작업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것은물론 작업다이도 설치해 쓸수있도록
작업다이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식생긴부분 전혀없이 아주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를 옆에서 본 모습인데요.
적재함도 반듯하며 바가지의 배선상태나 장비상태
모두 양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리하게 운행하지 않아 프레임이 반듯하게 유지되고있어
차량 옆모습이 전체적으로 밸런스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의 격판의 모습인데요.
제작년월일은 차량출고일과 같은 2020년 12월 3일이구요.
정격하중은 200kg으로 바가지에는 최대2인/200kg 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1톤바가지차는 유/무선 리모컨과 적재함앞부분에 있는 이 제어반을통해
아웃트리거를 조종해 차를 평행하게 만들어 준 후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아웃트리거를 통해 수평을 만들어 주어야지만
장비가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어 작업의 안정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를 작동시킨 모습인데요. 적은 사용량만큼 새장비처럼
부드럽고 간결하게 붐대가 뻗어져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잡음없이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웃트리거들 또한 휘어지거나 굴곡진곳 없이 출고당시 그대로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동해950장비의 스펙은 기본적으로 작업높이는 작업대상단기준 9.4m
작업반경은 6.8M이며 330도 유한회전이 가능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붐대는 육각3단붐으로 제작되어 1단굴절 2,3단은 직진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번도 사용하지않은 작업다이와 공구통, 작업등입니다.
이렇게 케노피와 유/무선리모컨까지 모두 구비되어
풀옵션인 1톤바가지차 인데요,
작업다이와 공구통, 바가지탑승함 모두 FRP소재로 제작되어
전기작업시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톤바가지차의 실내 모습인데요, 모자란 옵션없이 모두 들어가있으며
내부엔 사람이 거의 타지않은 컨디션을 보이고있어, 정말 새차그대로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의 타이어 상태또한 아주 우수한 상태로 유지중인데요.
사실 4,000Km밖에 운행되지 않은 차량의 타이어가 안좋을 수가 없기때문에
타이어 또한 잔여트레이드가 넉넉하여 한동안은 교체걱정없이
운행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톤바가지차 950 뿐만아니라 1200,1500AP,17AP 모두 보유하고있으니
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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