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케이트럭 인사올립니다.
사시사철 언제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차량은 카고트럭인데요.
메가트럭 5톤 초장축 카고트럭이 매입되었습니다.
적은주행거리와 좋은 차량상태로 일반 회사에서 짐을싣거나
장비를 싣는용도로도 아주 좋은 차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1년 1월에 출고된 5톤카고트럭 인데요.
280마력의 유로6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로6엔진인만큼 배출가스단속대상이 아니기때문에
전국 어디든 운행이 가능한 차량이구요.
280마력의 힘으로 무거운 짐을 상차하고도 언덕길에서
밀리지않고 강한 힘을 내는 차량입니다.

게다가 5톤카고트럭은 실주행거리 69,141Km를 기록중인데요.
아주 적은 주행거리를 주행한만큼 차량의 상태는
출고된지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신차급 성능을 뽐내고있어
엔진, 밋션, 외관,내관 모두 흠잡을 곳 없이
최상급의 상태를 유지중입니다.


현재 메가트럭이 단종되고 파비스차량으로 출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럼에도 파비스차량보다 케빈의
크기가 작고 출고가가 저렴하기도 하며,
10여년간 사랑받던 모델이기에 아직도 메가트럭을 찾는분이
아주 많은데요. 현재는 중고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델입니다.
거기에 2021년식이면 거의 마지막모델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이런 매물은 앞으로 더욱 구하기가 힘들어질 것 이라고 예상됩니다.


5톤카고트럭의 적재함에는 반사스티커가 붙어있어 야간에도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으며, 반듯한 적재함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적재함 아래로는 알루미늄가드가 설치되어있어 차량하부의 부품들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적재함의 길이는 6m25 길이로 법인회사에서 물건을 싣는용도나,
개별화물용도, 또 요즘엔 장비를 싣는데도 많이 사용이 되는 초장축모델입니다.
5톤카고트럭 도 다양한 사이즈의 적재함의 크기가 있는데요.
단축은 4m70, 중축은 5m30, 그다음 초장축으로 6m25 사이즈이며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사이즈의 적재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고 후 따로 도색작업하지 않은 상태인데요.
도색하지 않아도 사용량이 적은 차량이었기 때문에 좋은 외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5톤카고트럭 실내의 모습입니다. 외관은 세차완료되있으며,
내부 또한 실내크리닝작업 완료되어 있습니다.
헤지지 않은 시트와 적은 사용감덕분에 대시보드쪽도
기스나 구멍난곳 없이 아주 양호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디오, 블랙박스, 열선핸들, 열선시트, 크루즈컨트롤까지
5톤카고트럭에서 필요한 옵션들은 다 들어 있습니다.
추가로 모니터와 후방카메라가 필요하시다면,
차량 판매시 달아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신차까진 아니어도 신차와 비슷한 느낌을 줄 정도로
사용감이 적은 차량이기에 차에대하여 아주 자신이 있습니다.


5톤카고트럭의 타이어상태또한 아주 양호한데요.
앞,뒤 타이어 모두 트레이드상티가 넉넉하게 남아있어
한동안 교체걱정없이 바로 운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무리한 상차를 하지않았기 때문에 편마모난곳 없으며,
프레임들의 상태도 아주 양호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5톤카고트럭 찾으신다면 언제든연락주세요.
초장축 뿐만아니라 단축, 장축, 극초장축까지
모두 보유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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