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케이트럭 인사올립니다.
오늘은 2월29일로 4년에 한번씩밖에 오지 않는날인데요.
항상 짧던 2월달이 이 하루덕분에 조금더 길어진 느낌이네요.
나이를 조금이라도 늦게먹는 기분이 들어 좋네요 ㅎㅎ
날이 풀리면서 슬슬 중장비들이 활동하는 시기가 왔는데요.
중장비 운반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5톤중축카고 가져왔습니다.
5톤중축카고는 2010년 11월에 출고된 차량으로
2011년형식으로 나온 차량입니다.
마력수는 250마력의 강한힘을 가지고있어
무거운 중장비를 싣고도 언덕길에서 밀리지않으며
강한 엔진의 힘을 내는 점이 특징인데요.
주행거리는 368,951Km로 많지도 적지도 않은
연식대비 적당한 주행거리를 기록중입니다.
꾸준한 차량구동과 관리,정비덕분에
현재 엔진과 미션모두 상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중인
5톤중축카고 입니다.
게다가 2010년식으로 속도제한에 묶여있지않은 차량입니다.
5톤중축카고를 매입 후 도색 작업 완료하여서
깔금한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따로 사고는 없었지만 연식이 지남에따라
자연적인 차량 부식을 방지하고자 전체도색을 진행하였습니다.
원래 모든 화물차량들이 프레임상태가 아주 중요한데요.
차량의 뼈대이다보니 휘어지거나 크랙있는부분이 생긴다면
무거운 짐을 싣다보면 프레임이 부러지게되고, 그렇게되면
차량의 수명은 다했다고 보면됩니다.
엔진과 미션은 얼마든지 교환이 가능하지만 차량의 프레임부분은
교환이 불가능하기때문에 가장 중요한 부품이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요
5톤중축카고는 현재 프레임상태 아주 양호한상태로 옆에서 봤을때도
일자로 곧게 뻗어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5톤중축카고의 측면의 모습입니다.
측면에서 보시면 날개의 모습도 크게 변형없이
깔끔한 상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중장비를 싣는용도의 차량이다보니
02나 035의 바가지부분이 닿게되면 쉽게
휘어지고 손상이 가는 적재함 날개인데요.
현재 크게 훼손된곳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축간거리가 좁기때문에 좁은골목이나 농로에서도 운행이 용이합니다.
5톤중축카고의 적재함 모습입니다.
격자무늬로 바닥철판이 깔려있는 모습인데요.
아무래도 무거운 중장비를 싣다보면 적재함철판은
두껍게 보강이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얇은 철판이 깔려있으면 적재함 바닥이 오래 버티지못하고
다시 바닥작업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충분한 두께의 바닥철판이 깔려있는 상태입니다.
5톤중축카고의 프레임 모습인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프레임의 상태는 아주 중요합니다.
휘어짐이나 크랙 뿐만아니라 부식상태또한 잘 봐야하는데요.
연식이 지남에따라 어쩔수없이 부식이 생기긴 하지만
부식이 심한차량들은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현재 프레임 모습은 아주 양호한상태로 아직은 최소 10년정도는
더 거뜬하게 사용이 가능할 컨디션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5톤중축카고의 앞 케빈모습인데요.
케빈또한 깔끔한 상태로 유지중인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5톤중축카고는 입고 후 실내크리닝 완료되어 있습니다.
현재 차량 내부는 깔끔한 상태로 유지중인데요.
센터패시아의 모든 기능또한 이상없이 작동 잘 되고있으며,
핸들리모컨이 장착되어있어 운행중에 핸들에서 손을떼지않고도
전화를받고, 음악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줍니다.
5톤중축카고의 타이어 상태인데요.
아무래도 5톤화물차의 타이어 가격은 비싼편에 속하는데요.
소모품중에서도 비싼비용이다보니 전체적으로 교환을한다면
100~200만원 이상의 가격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앞,뒤 타이어 모두 트레이드가 많이 남아있어
한동안 교체없이 운행하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중장비, 농기계 싣는 용도로 많이 사용가능한
5톤중축카고를 찾으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연식대별로 많은 차량 보유중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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