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톤바가지차 동해1500AP 풀옵션 실주행5천Km
안녕하십니까. 케이트럭입니다!!
전신주, 가로등 유지보수, 통신기기 유지보수 등 여러방면에서
사용되며 인기가 많은 1.2톤바가지차를 매입해왔는데요.
신차급 사용감에다가 풀옵션장비까지 갖춰져있습니다!
바로 보여드릴께요!
하부(차량)은 2021년 3월에 최초등록되었으며
상부(장비)는 동해기계항공에서 제작한 1500AP 장비가 달려있습니다.
차량을 출고하자마자 바로 제작된거라 차량과 장비연식 모두 같습니다.
133마력의 유로6엔진이 얹어져 있어 무거운 장비를 싣고도
언덕길에서도 강한힘을 내어 밀리지 않는 운행이 가능합니다.
유로6엔진인만큼 서울, 경기, 전국어디든 자유로운 운행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슈퍼캡 모델로 운전석뒤 공간이있어 간단한 짐을 싣거나
차에서 휴식을 하기에도 편안합니다.
1.2톤 바가지차는 실주행거리 5,465km를 기록중인데요.
차량의 사용량과 장비의 사용량 모두 아주 적게 사용됬는데요.
신차 출고당시의 컨디션을 아직 유지중입니다.
또 경유차량으로 2024년부터 경유차가 단종됨에따라 바가지장비도
모터식으로 사용이 되는점을 감안하면 유압식 장비의 사용이 훨씬
빠르고 좋기에 더욱 메리트 있는 차량입니다.
1.2톤바가지차의 옆모습인데요.
외관 전체 모두 도색하거나 판금한 부분 없이 출고당시 모습입니다.
사용량이 적은만큼 외관또한 아주 깨끗한상태인데요.
현재 입고 후 세차만 한 상태인데도 이런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옆모습의 적재함을 보시면 반듯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무거운 짐을 싣고 다니는 차량이 아니기에 프레임의 변형은 전혀 없는 모습입니다.
1.2톤바가지차의 적재함부분도 보시면 사용감이 아주 적은상태로
신차같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뒤쪽엔 FRP소재로 제작된 바가지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절연기능과 높은 내구성으로 안정적인 작업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1500AP장비는 최대 작업높이 15m, 작업반경 측면 8m, 후방9m 이며
2인/200kg 까지 탑승이 가능한 제원입니다.
1.2톤바가지차의 탑승석 뒤에는 이런 레버대들이 있습니다.
아웃트리거를 조작할 수 도 있으며,
유선리모컨을 장착시킬 수 있고 메인 제어반과
장비상태표시기 등 여러가지 장비의 현 상황을 알 수 있으며
장비를 조작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PTO를 작동시킨 후 레버대를 이용해 우선 아웃트리거롤 펴서
차의 전체적인 수평을 맞춰주어야 장비 사용이 가능합니다.
1.2톤바가지차 1500AP장비의 붐대에는 보조윈치가
옵션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작업물건이 무거운경우
보조윈치를 이용하여 인양작업이 가능해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적재함에는 이런 박스가 같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저 안에 인버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야외에서 작업시
간단한 전동공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톤바가지차는 유선,무선리모컨 모두 보유되고 있는데요.
리모컨의 가격도 만만치 않기때문에 옵션으로 포함되어있는
여부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유선보단 무선리모컨이
조금더 편하게 작업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자키를 포함 앞,뒤 아웃트리거를 모두 펼쳐준 후
장비를 작동시켜 보았습니다. 붐대는 1단굴절, 2~4단은 직진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360도 유한회전이 가능합니다.
작업대 상단기준으론 14m까지 올라갈 수 있어 웬만한 높이의 작업은
1.2톤바가지차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22가지의 안전장치가 내부에 설치되어있어 안전한 작업이가능하며
안정성을 높여서 만들어진 1500AP 장비입니다.
적은 사용량만큼 장비의 상태는 최상급이었는데요.
부드럽게 인입출되는 붐대와 부드럽게 스윙되는 몸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용량이 적은만큼 새장비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상이라곤 전혀 찾아 볼 수 없기때문에 매매후 차의 정비에대해
신경쓰실것 없이 오랫동안 타실 수 있습니다.
1.2톤바가지차의 내부모습인데요.
내부또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중입니다.
입고 후 실내크리닝 완료하였으며 내부의 대시보드나
센터페시아 등 사용감이 일체없어 새차와 같은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까지 연동되어있어 추후 차량내부에
따로 추가하실 옵션없이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2톤바가지차의 앞,뒤 타이어 상태인데요.
앞,뒤 모두 트레이드상태가 아주 양호하게 남아있어
교체걱정없이 한동안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5,000Km대밖에 운행하지 않은 타이어의 트레이드는
보실게 없지만 혹시 편마모나 다른 아쉬운 부분이 있을까싶어
사진으로 찍어 봤습니다!
1.2톤바가지차를 찾고계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1500AP 뿐만아니라 950, 1200, 17AP 까지 길이별로
많은 바가지차를 보유하고있으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